본문 바로가기
애니메이션

'곰 곰 곰 베어 펀치!', 제6화 '곰, 용사(?)가 되다' 선행컷 및 줄거리

by 스완준 2023. 5. 4.

곰곰곰베어펀치

방구석 게이머 유나의
이세계 곰치킨 액션 어드밴쳐 애니메이션 제2기
'곰 곰 곰 베어 펀치!'의
제6화 '곰 용사가 되다'
선행컷 및 줄거리 입니다.

줄거리

엘레로라의 저택 에서
비싼 옷을 입은 피나.
그대로 첫 왕성 견학에
가게 된다.
피나는 마음속으로
유나에게 도움을 구하지만...

그시각 유나는 골렘토벌을 위해
광산에 숨어 있었다.
다른 모험가가 미스릴 무기로
골렘을 베어버리는 것을 보고
"피나에게 미스릴 나이프를 선물하자!"
라며 결의를 다지는 유나.
그러나, 광산의 깊숙한 곳 에 있었던 것은
무려 미스릴로된 미스릴 골렘이...??!!!

원작소개

원작자 : 쿠마나노(くまなの)
원작일러 : 029(おにく(오니쿠)) *알바뛰는마왕님일러작가
출판사 : 타카라지마샤(한국-디앤씨미디어)
레이블 : PASH!북스(한국-L노벨)
발매기간 : 2015년5월29일~발매중(한국-2014년12월13일~발매중)
발매권수 : 19권단편집1권(한국-19권단편집1권)
웹연재기간 : 2014년12월13일~연재중

방구석게이머 유나는 어느날 온라인게임 설문을 받는다.
게임이현실보다재미있습니까? - YES
현실세계에소중한사람이있습니까? - NO
그렇게 대답했을 뿐 인데 게임속으로 빨려 들어간 유나
최강의 치트 아이템인 '곰세트'를 장착하고
이세계에서 곰치킨 무쌍을 찍는
유나의 대활약이 지금 시작된다.


댓글